반응형

여행일정도 빡빡하고 쉴새없이 돌아다니며 쌓인 피로도 풀겸 온천에 들르기로 결정~

오이타 나카츠시에있는 나름 평도 좋고 유명한 온천에 들렀습니다

나카츠역에서 차로 20분미만걸리고 키로수로 12km정도 떨어진곳이네요

라칸지성이나 아오노도몬 야마쿠니강 야바케이바시다리등을 보고 나카츠로 이동하면서 들르면 

딱인 여행코스네요

사루토비 센쓰보쿄계곡이나 넨부쓰바시다리 마바야시쿄계곡을 들르지못한게 아쉽네요

하치멘잔  온천 공식홈페이지는 www.kanairo.co.jp이네요

네비로 전화번호 검색시 0979-26-8065입니다

인근지역 여행후 네비검색을 하니 산골좁은길로 안내를 해줘 당황했습니다

차한대 지나갈만한 좁은길에 비탈길로 굽이굽이 운전해서 도착했거든요 그런데 나카츠시내로 갈때는 내려가는길이라 넓었습니다


하치멘잔온천 노천탕입니다

가을에 단풍이 지면 아주 아름답다는군요

발바닥지압을 할수있는 동굴온천이구요

떨어지는 물줄기를 통해 맛사지를 할수있는 온천입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홈페이지에서 가져온거구요 

아래 사진부터는 하치멘잔 온천에서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온천 주차장에 파킹후 올라가는데 이정표가 보이네요

본관 안내소입니다

가족탕을 대여했는데 2번 가족탕키를 받았습니다

1시간에 1인당 1천엔, 2인에 세금포함 2천에 조금더주고 렌트카 차키를 맞긴후 나왔습니다

대여하는 가족온천탕이 번호순으로 보이네요

저는 2번!

들어가보니 당황스럽게도 수건이 안보임 ㅜㅜ

다행이 수건을 2장 들고다녀서 그걸로 썼네요 카운터에서 요금지불시 수건도 대여하나봅니다

더 큰 온천탕도 있었는데 그보다 조금 작은걸 대여했습니다

하늘이 개방이 되어있어 맑은 하늘과 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수있습니다

뜨거운 온천물에 담그고 나왔더니 발걸음이 한결 가볍네요

본관에 있던 닥터피쉬입니다

5분에 500엔 10분에 800엔 15분에 1000엔~


발마사지나 전신안마기가 보이는데 전부 유료입니다 동전을 넣고 사용하게끔 되어있더군요

온천을 마치고 한가로이 누워계신 분도 계십니다


하치멘잔 온천 마치고 나오는길에 다시 한컷~

숙박을 하며 여유롭게 온천을 즐기고 싶은 료칸이네요 

다음 행선지는 나카츠성으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