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을 AZ호텔에서 해결하고 체크아웃후 바로 쇼와거리 상점가로 이동합니다

렌터카는 넓직한 호텔주차장 마당에 새워놓은채... AZ호텔 바로앞에서 부터 쇼와노마치 상점거리가 시작되어 좋네요 ㅎㅎ

오이타 분고 타카다시에 있는 쇼와거리는 쇼와30년대의 상점가 거리를 복원시켜놓은 곳은로 그당시의 정취를

느낄수 있는 곳입니다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상점가문이 닫혀있네요ㅡㅡ



상점 건물들이 오래되 보이죠

아침시간이라 등교하는 학생도 보이네요




일본학생들도 단체 여행으로 왔다간 모양입니다 사진이 걸려있네요~



시간을 거슬러 올라온 느낌이드는 상점풍경입니다

옛모습 그대로네요









옛 추억을 느낄 수있는 자동차도 보이네요

오픈정이라 들어갈 수가 없네요 ㅜㅜ

오래된 삼륜차도 보입니다 


분고 타카다 쇼와노마치 안내도 입니다

보통 9시이후부터 5시반정도가 오픈 시간 이기때문에 그시간에 맞춰 느긋하게 구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다음 일정으로 인해 아쉽지만 분고타카다시 쇼와노마치 구경은 여기까지~

다음 여행지는 우사신궁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