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이타여행 2일차 하루가 어느덧 저물어가는 오후에 나카츠시내로 돌아왔습니다

나카츠 에키마에호텔에 체크인후 렌트카를몰고 다시 나카츠성으로 이동했습니다

걸어서 주변을 천천히 둘러보며 구경하고 싶었지만 피로가 쌓여 렌트카로 이동결정!

나카츠성이나 후쿠자와 유키치고택등 주변관광이 목적이었습니다 걸어서도 갈수 있지만 피곤해서 차로 갔네요


앞에 나카츠성이 보입니다

쓰러진건지 누워있는건지 오래된 노송 한그루가 연못을 향해 뻗어 있습니다 

관광객이 그리 많지않고 한가하네요

가까이 가보니 의외로 꽤 높습니다

구마모토성보다는 규모가 작은 편입니다

입장료를 내고 안에 들어가보니 무사들이 입던 갑옷이나 무기 역사자료등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나카츠성 전망대에서 바라본 나카츠 시내 경관입니다


우리나라와는 다르게 높은 건물이 많지 않습니다

나카츠성에서 내려와 후쿠자와 유키치고택으로 이동~

내부를 보려면 관람료를 내야해서 주변만 보고 왔네요


날씨도 쌀쌀하고 배도고프고 해서 나카츠역인근 상점가로 고고씽~

나카츠역 우측에 있는 상점골목입니다

시간이 일러서 인지 문이 닫힌 가게가 많네요

음식점이나 술집들은 이제서야 오픈준비를 하더라구요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나온 요리~

역시 닭요리가 나왔습니다

실내 모습입니다

서빙보시는 분께 추천을 받아 시킨 요리입니다

조개탕 비슷한데 맛은 좋았습니다

배고파서 하나 더주문했습니다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오며 한컷~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