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코다테에 도착하자마자 첫번째코스로 가네모리 아카렌가창고를 선택하였습니다

음식점과 쇼핑센터 이벤트홀등이 들어서 있는 복합시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오타루에서 출발 니세코를 거쳐 하코다테까지 오니 날씨가 조금 따뜻하네요

10월 28일 홋카이도 여행3일차인데 오늘이 날씨가 제일 좋습니다

화창한 날씨에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ㅎㅎ

가네모리 창고까지 운하로 바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화재로 인해 소실 되었다가 재건한지도 100년이 넘었다는데요

가네모리창고는 하코다테의 명물이 되었죠

1859년에 개항한 하코다테항구는 역사가 깊은 곳이죠

해운업이 호황을 누렸던 하코다테 베이 에리어의 상징물이 된 가네모리창고~

시간이 없어 유람선은 아쉽게도 타보지 못했네요ㅡㅡ


특산품부터 다양한 상품들이 진열되 있습니다

보고 있자니 지름신이 강림하려합니다 



쇼핑을 마치고 모토마치 호텔로가서 짐을 풀어야 겠습니다

초저녁에는 세계 3대 야경이라는 하코다테 야경을 보러 전망대에 오르려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