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여행시 렌트카를 자주 이용하는 저로서는 네비게이션은 필수입니다

주로이용하는 렌트카는 토요타렌트카를 사용하죠

요즘 렌트카는 한국어 안내와 한글도 지원해주다보니 검색시 어려움이 없습니다

제가 빌렸던 도요타 비츠입니다

단둘이 여행이라 큰차도 필요 없고 소형으로 렌트했네요

만키로도 안뛴 새차였습니다

옵션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됩니다 깡통휠이 보이시죠 ㅎㅎ

일본여행시 목적지 검색에 주로 맵코드를 검색하는데요

저는 조금 다르게 전화번호로 검색을 합니다

유명한 관광지는 대부분 맵코드를 검색하지만 숙소나 맵코드가 없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은 찾아가기 쉽지않죠

근데 대부분 전화번호는 꼭 있더라구요

그래서 검색시 전화번호로 검색하면 찾아가기 쉽습니다

0978*******입력하면 정확히 위치를 알려주고 안내를 시작합니다

새차다보니 네비도 최신형이라 한국인 여행자들에게는 정말 좋죠

지난 일본여행때는 네비가 일본어로 나와서 애좀 먹었네요

맵코드 검색 명칭검색뿐 아닌 전화번호로도 검색이 가능하단 사실~

새로운곳 찾아갈때 한번 사용해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