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침 샐러드 한그릇


일찍 일어나 미리 단호박을

쪄 놓았어요 이번 단호박 정말 포슬포슬

맛이 최고네요 ~  물컹물컹한것 보단

단단하면서 포슬포슬한 밤맛나는 단호박이

참 좋습니다 ㅎㅎ 채소의 신선함을

고스란히 느끼면서 먹을 수 있는 

아침 샐러드 한그릇 은 하루를 힘있게

살아갈 수 있게 해 주는것 같아요 

매일 이렇게 먹어도 하나도 안질려요 ㅋㅋ


이번에 새로 구입한 당근은 정말

꿀맛이더군요 ~  무농약당근으로 두박스

시켰는데 정말 상태가 좋은 당근이 와서 

담에도 이집에서 시켜야겠어요 

매일 아침 샐러드 한그릇 드셔보세요

건강해지는 느낌이 든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