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존에 사용하던폰은 아이폰5인데 첫째아이 폰으로 넘겨주고 새로운 아이폰6플러스로 기변신청했습니다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컬러~

둘째는 아이폰4, 큰아이는 아이폰5, 저는 아이폰6+ 그리고 mp3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3gs까지

누가보면 애플빠인줄 알겠네요 ㅡㅡ

아이폰을 사용하는 가장 큰이유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보안에 취약하다기에 아이폰으로 넘어왔습니다

아이튠즈를 이용한 화일전송이 불편한것 빼고는 나름 만족하고 있네요

배터리도 오래가고 디자인도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제일 이쁘고요

전에 삼별계열 폰이나 패드를 쓸때 와이파이를 켜놓으면 박대리가 조기퇴근하네요

근데 애플제품은 그렇지않구요 

하지만 안드로인드기반인 뉴넥서스7은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구요

아이폰6로 넘어와서 추가된 기능이 몇가지 있네요 (동영상참고) 


각종 서식파일을 작성할수 있도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리포트 전단지 팜플렛 이력서 포스터 카드 뉴스레터 명함 편지지..(Pages어플)

개인재정양식이나 각종 차트작성 표작성 등등..(Numbers어플)

프리젠테이션도 가능하고 (Keynote어플 )동영상이나 비디오 영화도 제작가능합니다(iMovie어플)

다양한 악기를 통해 뮤직프로듀싱도 가능합니다(GarageBand어플)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을 해봤습니다

노트8.0으로 찍은겁니다


아이폰5 화이트를 사용하며 질려서그런지 액정이 검은색이 멋져 보여요

액정에 강화유리필름을 부착한 상태입니다


아이폰3gs와 비교해보니 아빠와 아들 같네요 ^^

모서리가 둥들둥들해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커진 사이즈는 살짝 부담이 가네요




제가 남자이다 보니 손크기가 커서 아이폰6플러스가 사진상 그리 커보이지 않네요



아이패드 에어와의 크기비교샷입니다

에어는 제거는 아니구요^^ 

대부분 골드색상을 선호하는데 저는 그레이 색상이 더 좋아요~

이제 2년간은 스마트폰 쳐다보지도 말하야 할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