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억모으기 그것이 현실이되는날까지


여름 텃밭은 정말 다양한 푸성귀들로 

한가득인것 같아요. 푸릇푸릇 보기만 해도

머리가 맑아지고 기분이 좋아져요 ㅎㅎ


저는 요즘 1억모으기 그것이 

현실이 되기까지 엄청 부지런떨며

살아가고 있어요 헤헤

제가 말하는 1억모으기란,

내집 한채 빼고 자가용 한대 빼고

빚없이 온전히 현금 1억모으기를

말하는거예요 




요즘 재미나게 펀드투자도 하고 있는데요

혹시 몰라 펀드투자는 절대로 큰 금액은

하지 않아요 한달에 15만원씩만 

딱 투자를 합니다 

1억모으기 그것이 현실이

될 때까지 아껴 살아야겠어요


덥고 습한 여름에는 

휴가를 떠나는 것도 때로는 

스트레스가 될 때가 있는것 같아요

온전히 편안하게 쉬고싶은

마음이 들잖아요

올해는 그렇게 그냥 

온전히 쉬면서 보내고 싶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