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박4일간의 일본 오이타여행을 계획하고 출발당일!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장기주차대행에 자동차인계후 점심식사를 마치고

드디어 티켓팅후 탑승전... 잠깐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제부터 날씨가 쌀쌀해지더니 온도가 많이 내려가 걱정이네요

일본 오이타 현지날씨를 보니 8~9도 ㅜㅜ 

여행지로 계획한곳이 해안가라 날씨는 맑은데 기온이 낮아 추울것 같습니다

드디어 비행기 이륙....


한반도를 지나 벌써 일본~

멀리 아소산 분화구에서 화산연기가 분출되고 있네요

오이타공항으로 가는 비행기인데 구마모토 아소산위로 날아갑니다

덕분에 아소산 분화구를 위에서 볼수있게 되었네요 ㅎㅎ

몇달전 화산 분출로 입산이 금지되어 있는 아소산입니다

비행기에서 내린후 입국심사가 너무 오래걸립니다

공항이 작다보니 오래걸리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이전에 나가사키에 갔을때도 그랬는데 공항규모가 나가사키와 비슷하네요

공항입국수속을 마치고 수화물 수령후 곧바로 토요타렌터가로 고고씽~

렌트 예약한 다른 일행들과 공항인근에 있는 렌터가 사무실로 차를타고 이동

렌트가 계약싸인후 예약한 금액대로 렌트비 지불 ETC카드수령 .. 전달사항 안내받은후 차량인도받고 곧바로 숙소인 

오이타 분코타카다시에 있는 AZ 호텔로 출발~

최대한 경비를 아끼기 위해 비지니스호텔로 조식포함 예약 했습니다

늦은시간이라 주변 상점가 쇼와노마치 인근 구경은 물건너 갔네요

일본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6시나 5시반이면 문을 닫는 곳이 많습니다

숙소에 짐을 풀고 잠깐 주변을 산책했는데 칼바람이 휘잉~~

너무 추워 다시 숙소로 돌아왔습니다 

호텔 1층에 있는 음식점에서 간단히 저녁 해결 1일차 일정은 마무리 했습니다

닭고기 요리로 유명한 곳이라 추천을 받아 주문했는데 치킨과 닭고기 샐러드가 나오네요

닭고기는 정말 부드럽고 맛이 굿이었습니다

오이타 날씨가 너무 쌀쌀해 밤거리 구경은 접었습니다 ㅜㅜ


반응형

+ Recent posts